LG유플러스, 독거노인 870가구에 선물 나눔 활동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3 17:28:20
  • -
  • +
  • 인쇄
협력사 협의체 동반성장보드와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8’

LG유플러스는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와 함께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8’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와 복지센터, U+동반성장보드 회원사인 협력사 소속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쌀을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했다.
 

▲ LG유플러스 임직원 및 협력사 자원봉사자들이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랑의 꾸러미는 보건복지부 위탁법인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 87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를 고려해 50명 이내로 제한해 진행했다. U+동반성장보드 협력사의 공동 기부로 기금이 증가해 후원 대상 어르신도 지난해 대비 270여 가구 늘었다.

U+동반성장보드는 LG유플러스의 29개 협력회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다, 동반성장 관련 제도와 시행 내역을 공유하며 LG유플러스와 협력사들 소통을 원활히 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U+동반성장보드 의장사인 이정길 유비쿼스 부사장은 “사랑과 따스함을 느끼는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올해는 많은 보드사들이 동참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정성을 전달하는 만큼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종섭 LG유플러스 동반성장·구매담당은 “동반성장보드의 설립 취지인 상호 배려와 상생 확대를 실천하기 위해 매년 사랑의 꾸러미 제작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전달돼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