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쇼케이스서 신규 캐릭터 ‘헤나투’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7 17:40:06
  • -
  • +
  • 인쇄
‘액션 포인트(AP)’, ‘화이트 헤어 상자’ 등 연말 이벤트도 공개

네오플은 3D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 ‘뉴 웨이브’에서 신규 캐릭터 ‘관조의 헤나투’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저녁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트루퍼 쇼’에는 해설 정인호와 빈본, 최시은 아나운서, 김태영 네오플 팀장이 출연했다. 출연진은 이날 신규 캐릭터 소개‧시연과 내년 업데이트 방향성 안내, 연말 이벤트 공개 등을 진행했다.
 

▲ ‘사이퍼즈’ 쇼케이스 ‘트루퍼 쇼’의 한 장면 [네오플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스토리 공개와 함께 74번째 능력자 헤나투를 선보이고 시연하는 코너를 가졌다.

헤나투는 저명한 미국 대학의 인류학 교수로 ‘헬리오스’와 함께 움직이며 ‘인식의 문’과 같이 생겨난 ‘문의 그림자’들을 지우는 역할을 맡는다.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헤나투는 오는 3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어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내년 업데이트 방향성을 안내했다. 우선 캐릭터 매력도를 끌어올리고자 기존 캐릭터 조정과 스킬 구성 변경을 진행한다.

또 최대 4종의 신규 캐릭터 출시를 목표로 하며 내년 3월에는 타 웹툰과의 제휴 캐릭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전 아군 파티 표시와 게임 속 로딩 시간 단축 등의 개선안 계획도 소개했다.

한편 쇼케이스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실시되는 헤나투 업데이트 기념 ‘액션 포인트(AP)’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도 공개했다. ‘화이트 헤어 상자’, 주화 2022개 등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접속 이벤트도 안내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버, 리바이스와 손잡고 FW 글로벌 협업 컬렉션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미국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Levi’s)와 협업한 FW 글로벌 컬렉션을 30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공통된 뿌리인 워크웨어와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실용성과 감성을 결합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컬렉션에서는 바버의 시그니처 왁스 코튼과 리바이스의 데님 소

2

케어젠 ‘마이오키’, 레바논서 의사 처방용 건강기능식품 등록…MENA 시장 진출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대표 정용지)은 자사의 근육 건강 펩타이드 ‘마이오키(MyoKi)’가 레바논 보건 당국으로부터 의사 처방(Prescription)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됐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등록은 마이오키의 효과와 안전성이 공식적으로 인정된 결과로, 케어젠의 근육 건강 관리 솔루션이 글로벌 시장에서 의료적

3

JW생활건강, 뉴질랜드 신발 탈취 브랜드 ‘그랜즈레미디’와 국내 사업 강화 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생활건강은 뉴질랜드 신발 탈취제 브랜드 ‘그랜즈레미디(Gran’s Remedy)’ 개발사 엔데버헬스컨슈머리미티드(Endeavour Health Consumer Limited)와 국내 사업 및 중장기 파트너십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를 위해 벤저민 컬(Benjamin Cull) 마케팅 총괄과 켈리 뒤 프리즈(Kel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