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ED 사이니지’ CJ온스타일 스튜디오 배경 공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8:07:51
  • -
  • +
  • 인쇄
모듈러 방식 LED 사이니지 576장 벽면 설치

LG전자가 서울 서초구 CJ온스타일 홈쇼핑 스튜디오 2곳에 실내용 ‘LED 사이니지’를 도입한 대형 LED 월을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평면형·곡면형 등 총 576장의 LED 사이니지 캐비닛(기본 구성단위)으로 스튜디오 벽면을 둘러싸는 형태의 LED 월을 조성했다.
 

▲ 서울 서초구 CJ온스타일 스튜디오의 배경에 LG LED 사이니지가 설치돼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수많은 촬영용 조명이 설치된 스튜디오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촬영마다 스튜디오의 배경 세트를 제작할 필요 없이 사이니지 화면 속 콘텐츠만 교체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스튜디오 공간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두께는 탁구공 직경 수준인 41㎜이다.

곡면 형태로 설치할 수 있으며 ‘90° 코너 설계’를 적용하면 화면이 직각으로 연결되는 모서리 부분의 이질감을 줄일 수 있다. 모듈러 방식이라 캐비닛을 이어 붙이면 원하는 크기로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유럽연합(EU)이 정한 유해화학물질 사용 기준인 RoHS에 부합하다. 일반 주거시설에 설치해 사용이 가능한 수준인 클래스 B 등급 전자파적합성(EMC)도 획득했다.

LG전자는 초고화질 마이크로 LED LG 매그니트를 포함해 ▲플렉서블 모듈을 적용한 리얼 커브 시리즈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파인 피치 시리즈 ▲사운드 시스템을 내장한 올인원 시리즈 등의 실내용 LED 사이니지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다.

백기문 LG전자 ID사업부장(전무)은 “다양한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하는 폭넓은 라인업을 앞세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지속해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