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ALL 우리카드' 혜택 개편...럭셔리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18:16:4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카드가 발급만 해도 호텔 호캉스 최대 3박을 즐길 수 있는 'ALL 우리카드' 혜택 업그레이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우리카드]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박 무료숙박 이용권이 탑재된다. 플래티넘 업그레이드 기준이 전년도 실적 6000만원에서 3500만원으로 낮아졌다. 'ALL 우리카드 프리미엄'의 골드 업그레이드 기준은 전년도 실적 2000만원에서 1200만원으로 낮췄다.

 

혜택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카드를 많이 이용한 상위 20명의 고객과 50명의 고객을 추첨해 1인당 2매씩 내달 5일 개최되는 세계 불꽃축제 풀파티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 나루 엠갤러리 서울에서 스탠딩 뷔페와 무제한 음료 및 주류, 당일 호캉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50만원 이상 이용시 동일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고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30명),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5만원 바우처(50명)을 증정한다.

 

이번달 인피니트 신규 발급 고객은 100만원 이상 사용시 3천 ALL 리워드 포인트와 20박 크레딧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카드 발급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14000포인트와 합산하면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추가 20박 크레딧으로는 플래티늄 티어 업그레이드도 얻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아코르 호텔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