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이제 전쟁...선포" 첫 데이트 후 잠들지 못하는 18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2 10:02: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본격 ‘로맨스 혈투’의 서막을 올린다. 

 

▲ 3일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18기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1월 3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꼬꼬무 대화 타임’으로 잠들지 못하는 ‘솔로나라 18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영덕에서의 두 번째 밤을 맞은 18기 솔로남녀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어필 타임’으로 밤을 지새운다. 앞서 첫 데이트로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건 18기 솔로남녀는 밤이 되자, 낮보다 더욱 뜨겁게 불꽃 직진하기 시작한다.

 

특히 한 솔로남은 ‘호감녀’를 불러내 오랜 시간 속깊은 대화를 나눈다. 이 솔로남은 “다른 분을 알아보시려면 제 생각엔 빨리 알아보는 게 (좋다)”라며 “어차피 거기 알아봐야 제가 낫지 않을까?”라고 솔직 어필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저런 여유가 이상하지 않다”라고, 솔로남의 남다른 자신감을 ‘리스펙’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공용 거실에 모두가 둘러앉게 되자, “난 오빠 옆에 있어야 해”라고 호감 가는 솔로남 옆 자리를 사수해 자신의 마음을 과감히 드러낸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다대일 로맨스’ 가능성이 커지자, “이제 싸워야죠!”라며 “쟁취!”라고 크게 외친다. 갈수록 뜨거워지는 솔로녀들의 ‘로맨스 혈투’ 분위기에 MC 데프콘은 “자, 이제 전쟁이다”라며 “꽂았다, 선포했네”라며 과몰입한다.

 

끝없는 ‘1:1 대화 타임’으로 밤이 깊어지는 가운데, 몇몇 솔로남녀는 ‘동맹’까지 결성한다. 이들은 서로의 호감남녀가 ‘1:1 대화 타임’에 들어가자 이를 초조하게 지켜보다가, “서로 밀어주자”며 동맹을 맺은 뒤 ‘하이 파이브’까지 한다. 둘째 날 밤이 새도록 치열한 눈치싸움이 오간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 판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달 2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는 3위를,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갤러리), 2위(나는 SOLO 18기), 8위(나는 SOLO 17기)를 휩쓸었다.

 

본격 로맨스가 시작된 ‘솔로나라 18번지’의 이야기는 1월 3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