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0,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환희의 순간 함께 추억"

정창규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1 19:11:02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컴투스는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2주년을 맞는 ‘야구의 날’은 우리나라가 올림픽 야구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컴투스 측은 "온 국민이 야구로 하나가 됐던 환희의 순간을 컴프야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시금 만끽할 수 있도록 '컴프야2020'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프야2020’가 오는 23일 ‘야구의 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컴투스 제공]

우선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업적을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된 ‘내 마음속 명장면’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들은 본인이 간직하고 있던 국제 대회 최고의 명장면이나 명승부에 대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단일 연도 선택팩’ 등 특별한 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야구의 날 당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컴프야 인기 아이템인 ‘고유 능력 변경권’과 ‘LIVE 구단 선택팩’ 등의 게임 선물을 참여하는 유저 모두에게 지급한다.

컴투스 측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야구 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컴프야 유저들은 다음달 6일까지 게임 내 마련된 ‘금방방이 은방망이 이벤트’를 통해 리그 모드 플레이, 출석 등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컴프야 이벤트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이 모두 함께 야구의 날을 기리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프야2020은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
정창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세계 최초 HBM4 양산…"2026년 HBM 매출 3배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업계 최고 성능의 HBM4를 양산 출하하며, 본격적인 HBM4 시장 선점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HBM4 개발 착수 단계부터 JEDEC 기준을 상회하는 성능 목표를 설정하고 개발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제품에는 최선단 공정 1c D램(10나노급 6세대)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재설계 없이 양산 초기부

2

보람카네기, 전국환경노동조합 양대 노조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B2B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보람카네기가 서울 지하철 1호선부터 8호선까지 전 노선의 환경과 안전을 책임지는 3500여 명의 근로자들에게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보람카네기는 지난 10일 전국환경노동조합 서울메트로환경지부 및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지부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맞춤형 장례예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3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펜타 탠덤' 런칭…"발광효율 1.3배 높였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QD-OLED만의 독창적인 5중 적층 구조를 상표화한 'QD-OLED 펜타 탠덤(QD-OLED Penta Tandem)'을 12일 발표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프리미엄 모니터와 TV에 탑재되는 QD-OLED 패널에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유기재료 발광 구조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 기술의 독보적인 가치를 알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