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3MC도 경악한 '플러팅 장인' 등장? '귓속말 데이트'에서 생긴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09:33: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숨 막히는 ‘귓속말 데이트’에 돌입한다. 

 

▲ 10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귓속말 데이트'로 촉발된 플러팅 장인이 등장해 3MC를 놀라게 한다. [사진=ENA, SBS PLUS]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귓속말 데이트’로 숨 쉬듯 ‘핑크빛’ 플러팅이 터지는 ‘솔로나라 18번지’가 공개된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들은 ‘귓속말 데이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서로에게 한뼘 더 가까워진 ‘밀착 토크’와 ‘핑크빛 플러팅’으로 ‘로맨스 본능’을 일깨운다. 이들의 랜덤 데이트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한 ‘플러팅 장인’의 출현(?)에 경탄을 금치 못한다. ‘플러팅 장인’의 남다른 핑크빛 스킬에 이이경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하고, 송해나는 “이게 진정한 플러팅”이라며 “저렇게 자연스럽게”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로도 계속된 ‘플러팅 대잔치’에 급기야 이이경은 “눈사람도 녹아, 저거는…”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려고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솔로남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너무 가까워!”라며 두 눈을 질끈 감고, ‘귓속말 데이트’를 마친 한 솔로녀는 “살짝 떨리고 두근두근 하더라”라고 심장에 불을 지핀 아찔한 데이트 후기를 밝힌다. ‘플러팅 장인’의 출몰로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023년 12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8기)를 싹쓸이했으며,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18기의 ‘귓속말 데이트’ 현장과 ‘플러팅 장인’의 정체는 1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에서

2

놀유니버스, 국군의 날 기념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250여권의 도서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꾸준히 도서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경기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권의 도서를 기증한 바 있다. 당시의 후원을

3

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