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3MC도 경악한 '플러팅 장인' 등장? '귓속말 데이트'에서 생긴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09:33: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숨 막히는 ‘귓속말 데이트’에 돌입한다. 

 

▲ 10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귓속말 데이트'로 촉발된 플러팅 장인이 등장해 3MC를 놀라게 한다. [사진=ENA, SBS PLUS]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귓속말 데이트’로 숨 쉬듯 ‘핑크빛’ 플러팅이 터지는 ‘솔로나라 18번지’가 공개된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들은 ‘귓속말 데이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서로에게 한뼘 더 가까워진 ‘밀착 토크’와 ‘핑크빛 플러팅’으로 ‘로맨스 본능’을 일깨운다. 이들의 랜덤 데이트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한 ‘플러팅 장인’의 출현(?)에 경탄을 금치 못한다. ‘플러팅 장인’의 남다른 핑크빛 스킬에 이이경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하고, 송해나는 “이게 진정한 플러팅”이라며 “저렇게 자연스럽게”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로도 계속된 ‘플러팅 대잔치’에 급기야 이이경은 “눈사람도 녹아, 저거는…”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려고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솔로남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너무 가까워!”라며 두 눈을 질끈 감고, ‘귓속말 데이트’를 마친 한 솔로녀는 “살짝 떨리고 두근두근 하더라”라고 심장에 불을 지핀 아찔한 데이트 후기를 밝힌다. ‘플러팅 장인’의 출몰로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023년 12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8기)를 싹쓸이했으며,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18기의 ‘귓속말 데이트’ 현장과 ‘플러팅 장인’의 정체는 1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