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야, 결혼 후 첫 생일 맞은 남편 위해 생일파티...심형탁 ‘눈가 촉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3 10:11: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신랑수업’ 사야가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남편 심형탁을 위해 정성스런 생일 파티를 열어준다.

 

▲ 24일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사야가 심형탁의 생일상을 차려준다. [사진=채널A]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9회에서는 심형탁과 사야가 새해 겸 심형탁의 생일을 맞아 절친인 개그맨 지상렬, 박지훈 변호사를 집으로 초대해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생파에 앞서 두 사람은 마트에서 장을 본다. 백허그를 한 채 달달하게 카트를 끄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신랑즈’ 김동완x신성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멘토 군단’ 한고은, 장영란은 “닳겠다, 닳겠어~”라며 흐뭇하게 바라본다. ‘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한 장보기 후, 두 사람은 집에서 ‘생파 손님’인 지상렬, 박지훈 변호사를 맞이한다. 사야가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사이, 집 구경에 나선 지상렬과 박지훈 변호사는 ‘심형탁 장난감 박물관’(?) 방에 들어서더니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후, 한 장난감을 가리키더니 “저거 샀을 때에는 누굴 만났냐?”고 짓궂은 농담을 던져 심형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급기야 박지훈 변호사는 “나 변호사다. 위증하면 안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 문세윤은 “이래서 (남자들끼리) 뭉치면 위험해”라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장영란은 “이거 사야 못 보게 해야 한다”며 ‘편집’을 요청해 폭소를 더한다.

 

대환장 케미 속, 모두는 사야가 손수 만든 생일 케이크를 보고 깜작 놀란다. 심형탁은 “이렇게 제대로 된 케이크를 선물받은 것은 처음”이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후, 사야가 준비한 푸짐한 생일상을 즐긴 이들은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때 지상렬은 사야에게 “혹시 형탁이가 좀 고쳤으면 하는 게 있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사야는 잠깐 고민하더니,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데 이를 들은 박지훈 변호사는 “(심형탁의 저런 점은) 최악이야!”라며 심형탁을 꾸짖는다.

 

과연 사야가 준비한 심형탁의 첫 생일파티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가는지, ‘저 세상급’ 금실을 자랑한 심형탁-사야의 달달하고 감동적인 생파 현장에 기대가 쏠린다. 지상렬-박지훈 변호사와 함께한 심형탁의 생일파티와, 서윤아와 대학로 데이트에 나선 김동완의 달달한 하루를 담은 채널A ‘신랑수업’ 99회는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