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앞으로 춤추지 마세요!” 공민지 라이브 듣고 경고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8 09:58: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ENA ‘내 귀에 띵곡’에 출연하는 가수 공민지가 로맨티시스트였던 아버지를 대신해 어머니에게 보내는 ‘대리 고백송’을 들려줘 홍경민-김종서의 극찬을 받는다.

 

▲ 20일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에 투애니원 출신 공민지가 출연한다. [사진=ENA]

 

공민지는 20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 10회에 출연해 ‘롱디’(장거리) 커플이었던 부모님을 위한 깜짝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의 ‘띵친’으로는 공민지를 필두로, ‘띵장’ 은혁, 김종서, 홍경민, 임도화(AOA), 인성(SF9), 김기태, 신세휘, 유리사, 원훈이 함께해, MC 붐과 유쾌한 시너지를 발산한다.

 

우선 MC 붐은 걸그룹 2NE1 출신 공민지가 무대에 등장하자, “벌써 데뷔 15년 차다. 요새 (현장 가면) 선배는 없죠?”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공민지는 “선배님들은 잘 안 보이시고, 음악 방송을 가면 거의 홍해 바다처럼 갈라진다. 최근엔 선생님이란 말까지 들었다”며 머쓱해 한다. 이를 지켜보던 김종서는 “점점 가르친 적 없는 제자들이 늘어날 것”이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잠시 후, 공민지는 자신의 ‘띵곡’으로 부모님을 위한 노래를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민지는 “아버지의 사랑의 메신저로서, 어머니에게 드리는 노래를 준비했다”면서 “부모님이 20대 시절 롱디 커플로 로맨틱한 연애를 하셨다. 그런데 요즘은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애정) 표현을 잘 안하셔서 어머니가 섭섭해 하신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아버지가 여전히 어머니가 안 계실 때면 저희에게 ‘너희 엄마 같은 사람 없다’고 말씀하신다. 그런 아버지를 대신해서 어머니에게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대신 전달하고자 이 ‘띵곡’을 부르려 한다”고 애틋한 효심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공민지는 2NE1 출신다운 ‘명불허전’ 춤 실력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여 ‘띵친’들을 감탄케 한다. 급기야 홍경민은 “춤도 잘 추는데 노래까지 저렇게 잘하면 안 되는데…”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김종서는 “앞으로 춤추지 말고 노래만 하라”고 단호하게 조언한다. 현장을 소름과 충격으로 가득 채운 공민지의 춤 실력과 ‘띵곡’ 무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공민지 외에도 인성(SF9), 유리사, 원훈, 김종서의 ‘띵곡’ 무대를 만날 수 있는 ENA ‘내 귀에 띵곡’ 10회는 20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2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3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