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내 아내에게 혹시 식탐 플러팅?” 김준호 경계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8 09:22: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가 ‘식탐왕’ 김준호를 향해 “혹시 내 와이프에게 플러팅을 하는 것이냐?”며 극도 경계(?)해 ‘독박즈’를 폭소케 한다.

 

▲ 20일 방송하는 '독박투어'에서 5인방이 홍콩 바비큐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채널S]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회에서는 홍콩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광둥식 바비큐 맛집을 방문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홍인규가 강력 추천한 ‘바비큐 맛집’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홍인규는 “여기 진짜 비싼데 괜찮아?”라고 멤버들에게 묻고, 김준호는 “통거위, 통돼지 바비큐 다 시켜~”라며 식탐왕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김대희는 갑자기 얼굴이 굳어지더니, “너 내 와이프한테 왜 그래?”라며 “혹시 플러팅이야?”라고 묻는다. 앞서 ‘독박 게임’에서 김대희의 아내가 “다음 생에 결혼하고 싶은 ‘독박즈’ 멤버는 나와 식성이 비슷한 (김)준호 오라버니”라고 ‘식탐왕’ 김준호를 찍었던 것을 두고 ‘뒤끝 작렬’ 개그를 시전한 것. 초유의 ‘식탐 플러팅’에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독박즈’는 홍인규가 추천한 맛집에 도착하자마자 얼어붙는다. 외관부터 극강의 화려함이 흘러넘치는 식당의 분위기에 압도당한 것.

 

잠시 후 ‘독박즈’는 메뉴판을 보더니 고가의 음식에 ‘집단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에 홍인규는 “술은 먹지 말자. 술 시키면 지난 번 ‘최고가 식사 독박’인 싱가포르 크랩 요리(약 86만원)보다 더 나온다”며 한숨을 쉰다. 하지만 유세윤은 “홍콩 고량주 먹고 싶다”며 술을 고르고, 멤버들도 “나만 아니면 돼”라는 ‘독박 정신’으로 가성비 좋은 고량주를 주문한다. 얼마 후, 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통돼지 바비큐’가 나오자 장동민은 “이거 60인분 아니야?”라며 경악한다. 

 

식사를 마친 뒤, ‘독박즈’는 사상 최고가가 우려(?)되는 ‘식사비 독박 게임’을 한다. 여기서 김준호는 “우리 홍콩 퀴즈로 독박자를 정하자”라고 자기 무덤(?)을 파는 발언을 해, 사전에 ‘김준호 독박 씌우기’ 작당모의를 한 나머지 멤버들의 ‘내적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홍콩에서의 초럭셔리 바비큐 식사비를 내게 될 ‘독박자’가 누구일지, 김준호는 멤버들의 ‘작당모의’를 알아차릴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독박즈’의 대환장 홍콩 여행기는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3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2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3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