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프로,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CAST 3300R’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08 00:01: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트미러링2.0(CAST 2200R)'의 제조사 캐스트프로가 업그레이드된 후속 모델 '스마트미러링3.0(CAST 3300R)'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캐스트프로 '스마트미러링3.0'


'미러링'이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 또는 미러링이 적용된 노트북의 화면을 TV나 프로젝터 등 대형화면에 출력해주는 기술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미러링3.0은 듀얼밴드(2.4/5GHz)와 와이파이5(Wi-Fi5)를 통해 4K 고해상도와 6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USB-C 타입 전원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미러링3.0은 설치된 장소의 무선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무선 품질을 제공한다. 스마트기기와 네고시에이션(Negotiation)을 통해 최적화된 와이파이(Wi-Fi) 대역폭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내장돼 별도의 주파수 변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미라캐스트(Miracast), iOS, DLNA를 별도의 모드(Mode)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OS 업데이트 시 저가 제품과 달리 9년간 이어져 오는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가장 빠른 온라인 펌웨어 업데이트와 사후서비스(AS)를 자체 기술연구소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다.

캐스트프로 관계자는 "스마트미러링3.0은 지난 9년간 미러링 개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B2C 시장뿐만 아니라 주방TV나 트레드밀 제조사 등의 B2B 시장과 학원, 학교 등 교육기관의 B2G 시장에도 공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미러링3.0은 캐스트프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