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최고레벨 확장·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3 23:46:06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에피소드 ‘혼돈의 글루디오’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은 520에서 560으로 상향됐으며, 글루디오 영지에 신규 카오스 필드 4개 지역이 추가됐다.
 

▲ 넷마블 제공

 


신규 에피소드는 카오스 필드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를 통해 과거 은빛용병단이었던 ‘말로’의 생존 소식을 들은 은빛 용병단의 여정을 즐길 수 있다.

‘카오스 필드’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이 필드에는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 4개 연합이 존재한다. 이용자는 연합별로 주어진 의뢰를 수행하면서 평판 포인트를 획득·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합들은 적대하거나 중립을 유지하는 관계가 있어 한 연합의 평판을 올리면 적대 연합의 평판이 하락한다. 이용자는 각 연합의 보상과 관계를 파악해 전략적으로 평판 포인트를 쌓아야 한다.

평판 포인트에 따라 신규 아가시온, 코스튬, 초상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초상화는 신규 아이템으로, 이용자는 초상화와 초상화 테두리를 모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사냥터 2종을 추가하고, 아데나와 경험치 던전에 난이도를 추가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점핑&부스팅'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320레벨부터 시작하며, 이후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접속만 해도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가호', '보물 파수꾼의 피리', 'S등급 퀘스트 스크롤’ 등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오는 19일까지 매일 10시부터 11시 59분까지 접속 시 제공한다.

'화전 빨리 먹기'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화전과 같은 색깔의 버튼을 빠르게 터치해 화전을 먹는 기록 경쟁 이벤트로,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레이스클럽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자사 대표 제품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Long Active Eyelash Serum)’이 큐텐재팬(Qoo10 Japan)이 주최한 ‘메가 뷰티 어워즈(MEGA BEAUTY AWARDS 2025)’에서 베이스 메이크업·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속눈썹

2

종로유학원, 2026 유학박람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8년 연속 수상의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2026년 새해 첫 유학박람회를 내년 1월 3일 서울 코엑스와 이달 27일 부산 종로유학원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6년 가장 빠르게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학박람회를 통해 세미나 참석으로 기초 정보 수집 및 전문가와 1:1 상담으로 유학 계획을

3

내 예산에 딱 맞는 단지는?... '부린이톡', 가격대별 아파트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동산 시장 변동성이 커지면서 실수요자들이 예산 범위 내에서 적절한 아파트를 찾기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제이비스퀘어에서 개발한 카카오톡 기반 부동산 정보 서비스 ‘부린이톡(운영사 제이비스퀘어)’의 ‘가격대별 아파트’ 추천 기능이 실수요자의 핵심 니즈를 정확히 해결하는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는 카카오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