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투사’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3 15:47:11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직업 ‘투사’,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사’는 장대한 대검의 강력한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직업으로 곤족과 린족 중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 넷마블 제공


특히, 주변의 모든 적을 결빙시킨 후 광역 공격을 가하는 필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티원들의 공격력과 생명력 회복 효과를 부여하는 ‘강림’ 스킬을 통해 아군의 전투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총 40단계로 구성된 1인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도 오픈했다. 각 단계별로 공략이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전설 사냥 장신구 상자, 신규 의상 ‘백귀’ 도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왕 야영지’는 5월 말 업데이트전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수호신령 ‘나연’, ‘테아’, ‘리카’ 등 3종을 추가하고, 영웅 수호령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과 혜택으로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신규 서버 ‘위풍당당’도 오픈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투사는 방어와 동시에 공격을 수행하는 공방일체 직업으로 기존과는 다른 통쾌한 액션과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투사 성장 이전권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도전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6일까지 스페셜 쿠폰 받기를 통해 붉은 신석 1만 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10일간 접속 시 마다 매일 1개씩 최대 10개의 ‘출석패’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출석패를 모아 상점에서 최상급 수호령 소환, 최상급 무공패 해방, 최상급 보석 소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영웅 무기와 영웅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꾸러미를 지급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그룹, 충북 음성에 “안전 최우선” 스마트 공장 건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은 3000억 원을 투자해 충청북도 음성군에 ‘안전 스마트 신공장’을 건립한다고 11일 밝혔다. SPC그룹은 11일 충청북도청에서 충청북도 및 음성군과 ‘안전 스마트 공장 조성을 위한 투자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midd

2

에어프레미아, 취항 후 첫 연간 탑승객수 10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취항 이후 처음으로 연간 여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에어프레미아는 올해 1월부터 12월10일까지 총 3808편을 운항해 누적 탑승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취항 첫해인 2021년에는 국내선과 무착륙 관광비행을 중심으로 8만1457명을 수송했다. 이후 국제선 정기편 취항을 기점으로 성장세가 본격화돼

3

모두투어, "전 세계 온천 명소로 떠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연말과 겨울 방학, 겨울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전 세계 대표 온천 여행지를 모은 ‘세.계.곳.곳 온천 특공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중국·대만·스위스·튀르키예 등 세계 각국의 대표 온천 명소 8곳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라인업은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