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하이브리드 20주년’ 고객 캠페인 전개

조철민 / 기사승인 : 2017-12-12 09:19:30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하이브리드 20주년’를 기념하여 ‘마이 하이브리드 모먼트’(My Hybrid Moment) 이벤트를 오는 2월 28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모델 프리우스를 출시해 올해로 스무해를 맞이했으며, 지난 2월에는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판매 대수 1,000만대를 달성한 바 있다.


‘마이 하이브리드 모먼트’는 실제 토요타 하이브리드 오너들이 차를 통해 발견한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를 통해 20초의 에피소드로 소개하는 고객참여 프로젝트이다.

본인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은 토요타 하이브리드 고객은 스페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15명의 고객에게는 아트 콜라보 영상제작의 기회 및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사이트에서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역사와 미래, 해외의 프리우스 오너 소개 등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자동차와 함께한 추억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먼트’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홈페이지(https://www.toyota.co.kr/20th_anniversar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