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6 23:44:36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등 매달 정기적으로 지출되는 주요 생활요금을 카드로 자동납부 하면 캐시백,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4대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납입금 등 생활요금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아파트관리비’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5000원이 캐시백 된다.


‘도시가스요금’은 31일까지 34개 도시가스 사업자의‘가정용’또는‘일반용’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4대 사회보험료’는 3월 31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또 ‘4대 사회보험료’카드 납부에 따른 납부대행수수료(신용카드 0.8%, 체크카드 0.5%)도 고객별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된다.


‘초중고 학교납입금’의 경우 4월 30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고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20명) △포인트리 10만점(7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드 자동납부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자동납부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신권 교환·금융사기 예방’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하며 신권 교환 서비스와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신권 교환 수요를 충족시키고, 명절 기간을 노린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 금융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동점포에서는 신권

2

SOOP, 마스코즈와 신입 버추얼 스트리머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SOOP은 버추얼 스트리머 통합 플랫폼 ‘마스코즈(MASCOZ)’와 협력해 예비 버추얼 스트리머를 위한 성장 지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바타 제작, 방송 세팅 등 기술적 진입 장벽과 초기 비용 부담으로 버추얼 스트리머 도전을 망설였던 예비 창작자들의 안정적인 데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마스코즈

3

에스알, 설 명절 대비 안전운행 및고객서비스 ‘특별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13일부터 18일까지 엿새간 설 특별수송 대책본부를 상시 운영한다. 에스알은 대책본부 운영을 통해 명절기간 귀성·귀경객 수요증가에 대비하고, SRT 안전운행과 국민 이동편의 확보에 전사 역량 집중에 나선다. 설 특별교통대책 기간 동안 에스알 안전감독관 등 안전관리 인력이 선로·시설물 특별 안전점검을 집중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