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11 10:35:23
  • -
  • +
  • 인쇄
‘생활 초밀착 4대 업종’ 신규 정기결제 시 최대 7만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사진=하나카드)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자사 손님들의 결제 데이터 및 최근 트랜드 등을 분석해 일상 생활에서 자동결제 니즈가 높은 생활 밀착 업종을 선정, 손님이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선정한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첫 결제 시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게 된다.


하나카드의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손님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 한 후, 해당업종에 대해 5월말까지 첫 결제(업종 별 5천원 이상)를 한 경우 6월 말에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은 정기결제 신청 및 첫 결제 건수에 따라 1건 5천하나머니, 2건 1만하나머니, 3건 3만하나머니, 4건 7만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임현빈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손님 분석을 통해 손님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신권 교환·금융사기 예방’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하며 신권 교환 서비스와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신권 교환 수요를 충족시키고, 명절 기간을 노린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 금융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동점포에서는 신권

2

SOOP, 마스코즈와 신입 버추얼 스트리머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SOOP은 버추얼 스트리머 통합 플랫폼 ‘마스코즈(MASCOZ)’와 협력해 예비 버추얼 스트리머를 위한 성장 지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바타 제작, 방송 세팅 등 기술적 진입 장벽과 초기 비용 부담으로 버추얼 스트리머 도전을 망설였던 예비 창작자들의 안정적인 데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마스코즈

3

에스알, 설 명절 대비 안전운행 및고객서비스 ‘특별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13일부터 18일까지 엿새간 설 특별수송 대책본부를 상시 운영한다. 에스알은 대책본부 운영을 통해 명절기간 귀성·귀경객 수요증가에 대비하고, SRT 안전운행과 국민 이동편의 확보에 전사 역량 집중에 나선다. 설 특별교통대책 기간 동안 에스알 안전감독관 등 안전관리 인력이 선로·시설물 특별 안전점검을 집중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