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트리, 1년만에 7번째 프리미엄 명품 편집숍 파주에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7 16:14:28
  • -
  • +
  • 인쇄
오픈 기념 전 품목 할인…샤넬, 구찌, 롤렉스 등 백화점 대비 40% 저렴하게 판매
작년 4월 잠실 롯데호텔 내 1호점 시작…2020년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원년 될 것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두바이몰 파주점.(사진=인비트리)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두바이몰 파주점.(사진=인비트리)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인비테이션 커머스 기업 인비트리(대표 이승광)가 2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이빅 두바이몰에 7번째 프리미엄 명품 편집숍을 오픈했다.


인비트리 두바이몰 파주점은 샤넬과 구찌, 롤렉스 등 전 세계 명품 패션 브랜드 외에도 리빙, 가전, 뷰티 분야의 브랜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3일간 입점 된 전 품목을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인비트리 두바이몰 파주점 방문 고객은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롤렉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백화점 대비 4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서 인비트리의 프리미엄 라운지는 이번 두바이몰 파주점을 포함해 총 7곳이다. 지난해 4월 잠실 롯데호텔 내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모다백화점 부평점 ▲모다아울렛 인천점 ▲여수점 ▲대구 인터불고호텔점 ▲모다아울렛 대전점 ▲두바이몰 파주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


2012년 론칭한 인비트리는 유명 카드사 멤버십 회원을 초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인비테이션 커머스 모델을 활성화한 기업이다. 현재까지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기업은행 등 국내 주요 카드사, 은행, 백화점과 손잡고 매년 90회 넘는 명품 초대전을 진행했다.


이승광 인비트리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제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전 세계 최신 명품 수급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투자를 진행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명품 커머스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C문화재단, 탈북 청소년 대상 MIT 과학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C문화재단은 북한 이탈 청소년 대안학교인 여명학교에서 진행한 ‘MIT 과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1월 12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됐으며, 미국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 재학생들과 여명학교 및 인근 일반 고등학교 재학생 등 30여명이 참가했다.올해 10회째인 ‘MIT 과학 프로그램

2

LG전자, '2026년형 LG 그램'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2026년형 LG 그램 출시에 맞춰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6년형 LG 그램은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되는 신규 소재 ‘에어로미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면서도 초경량 노트북만의 휴대성을 지켜냈으며, LG AI연구원이 자체 개발한 거대언어모델(LLM) ‘엑사원(EXAONE)

3

서울아산병원, 소아 HES 환아 면역억제제 중단 국내 첫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희귀 난치성 소아 질환 환아에게 간과 조혈모세포를 순차적으로 이식해 면역억제제를 중단하고도 정상 기능을 유지하는 데 성공한 사례가 국내에서 처음 보고됐다. 희귀 난치성 질환에서 면역관용을 달성한 치료 사례로, 세계적으로도 매우 드문 사례로 평가된다.서울아산병원은 과호산구증후군(Hypereosinophilic Syndrome·HE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