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야구가 쏜다!’ 이벤트 시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1 12:47:55
  • -
  • +
  • 인쇄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이벤트 시행
상금과 함께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등 경품 증정
신한은행, 쏠야구가 쏜다 이벤트 시행.(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쏠야구가 쏜다 이벤트 시행.(사진=신한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20년 KBO 리그 개막을 기다리는 팬을 위해 ‘쏠야구가 쏜다, 총 상금 5000만원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야구 팬들의 응원 분위기를 붐업하고 개막 지연에 지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친구와 팀을 이뤄 ‘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 신규, ‘쏠야구’ 컨텐츠 참여 등을 통해 활동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5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삼성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 갤럭시 S20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많은 팀원을 모을수록 높은 활동 점수를 쌓을 수 있으며 1등 팀에는 2000만원, 2~4등 팀에는 500만원, 5~20등 팀에는 100만원의 상금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증정한다. 또한 활동 조건을 충족할 때 마다 추첨을 통해 삼성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2명), 삼성 갤럭시 S20(4명) 경품과 그 외 참여자 전원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야구 팬들을 위해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 야구 플랫폼 ‘쏠야구’를 마련하고 개막에 맞춰 경기 기록뿐 아니라 승부를 예측하는 ‘쏠픽’ 등 참여만 해도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개막을 기다리면서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이 모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2020 신한 프로야구 예적금 출시 등에 이어 팬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야구 관련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즐기면서 힘든 시기를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