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행복에 행복을 더할 ‘허니문 패키지’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1:29:44
  • -
  • +
  • 인쇄
해외여행도 잊게 만드는 국내 신혼여행
롯데호텔 허니문 패키지 ‘드리미 허니문(A DREAMY HONEYMOON)’ 프로모션 진행.(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허니문 패키지 ‘드리미 허니문(A DREAMY HONEYMOON)’ 프로모션 진행.(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리는 신혼여행. 오래전부터 기대한 신혼여행에 ‘코로나19’라는 빨간 불이 켜졌다. 해외여행은 취소했지만 신혼여행은 포기할 수는 없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롯데호텔에서 선물 같은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과 부산, 제주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체인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드리미 허니문(A DREAMY HONEYMO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선호하는 여행지와 호텔 유형, 이벤트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구름 위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한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 1박, 시그니엘서울 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크레딧,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6시) 혜택 등을 제공한다. 청첩장을 지참할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며, 가격은 100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이제 막 오픈한 럭셔리 호텔에서 신혼의 단꿈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눈 앞에 펼쳐지는 탁 트인 해운대의 파노라믹 오션뷰를 감상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그려보고 싶다면 6월 17일 오픈하는 시그니엘부산을 추천한다. 시그니엘부산의 ‘오션사이드 허니문(Oceanside Honeymoon)’ 패키지는 수평선이 한눈에 들어오는 프리미어 오션뷰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뷰(The View)’ 조식 2인, 뷰 카바나(View Cabana) 3시간 대여, 와인과 과일 커티시 등 해운대에서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특전들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55만원부터.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둘만의 날을 기념하며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Suite Moment)’ 패키지가 기다린다. 서울 강북지역의 시그니엘로 불리는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1박, 2020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디너코스 2인과 와인 2잔, 르 살롱 혜택 2인, 웰컴 와인과 케이크, 픽업 또는 샌딩 1회(서울 시내 또는 공항)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8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제주도는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롯데호텔제주의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룸과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들꽃 향이 담긴 카드 키 홀더와 미니꽃다발, 사랑스러운 와인과 케이크,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이 주어지며, 연박 시 디너 뷔페 또는 V SPA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슬림형 28만원부터, 프리미어 오션 룸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형은 37만원부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