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출격 하동근 "김태연에 ‘언팔’ 당해" 셀프 폭로 후 설욕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11:2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가수 하동근이 김태연과 ‘SNS 친구’를 걸고 맞대결을 벌이는 모습으로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 하동근이 5일 '화밤'에 출연해 '할무니'와 '명자'를 열창했다. [사진='화밤 대기획']

 

하동근은 5일 방송한 TV CHOSUN ‘화밤 대기획’(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히든트롯싱어’ 특집에 출격해 유쾌한 흥과 끼를 발산했다. 이날 그는 ‘히든트롯싱어’ 콘셉트에 맞춰 흰 천막 안에서 정체를 숨긴 채 등장했다. 이어 나훈아의 ‘명자’를 불렀는데, 구성진 목소리를 들은 나상도와 은가은은 “어디서 많이 들은 목소리인데?”라며 귀를 쫑긋 세웠다.

 

노래를 마친 뒤 하동근은 흰 천막 안에서 거침없는 폭로전을 시작했다. 안성훈을 향해 “과거 못생겼던 시절 절친이었다”라고 돌직구를 날리는가 하면, 김태연을 향해 “왜 SNS에서 나를 언팔(차단)했나?”라고 따져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하동근의 ‘팩폭’급 입담에 안성훈은 뒷목을 잡았으며, 김태연은 “아마 SNS에 게시물을 너무 많이 올려서 차단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그러다, 김태연은 “SNS에서 차단한 사람은 1명밖에 없는데, 혹시 하동근?”라고 콕 짚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은가은은 “언팔한 사람이 하동근 한 명이라는 게 더 충격이다”라며 입을 쩍 벌렸다.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하동근은 천막 안에서 당당히 걸어 나와 안성훈과 화해의 포옹(?)을 나눴다. 또한 김태연에게는 “다시 한번 SNS 친구가 되어 주면 안되겠냐?”라고 요청해 폭소를 안겼다.

 

▲ 하동근이 5일 방송된 '화밤 대기획'에서 유쾌한 흥과 끼를 발산했다. [사진=TV조선]

 

하동근과 김태연의 대환장 티키타카가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 가운데, 두 사람은 노래 대결로 다시 한번 맞붙었다. 특히, MC 장민호와 붐은 “이 대결에서 하동근이 승리하면 평생 SNS 친구를 해 주면 어떠냐? 대신 지면 평생 차단(언팔)이다”라고 제안했다. ‘우정’을 건 두 사람의 한판 승부에서 하동근은 필살기인 ‘할무니’를 불렀다. 풍부한 감정 표현에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하동근의 현란한 기교에 양지은은 “진짜 잘 부른다”고 감탄했고, 안성훈과 나상도 등도 “동근이가 승리한다!”라고 확신했다. 장민호와 붐 역시 “더 간절한 사람이 이긴다. 하동근, 무릎 꿇어라”라고 조언하며 하동근의 승리를 염원했다.

 

하동근은 다급히 무릎을 꿇었고, 기도까지 올렸으나 두 사람의 대결은 김태연의 승리로 끝났다. 하동근은 이번 패배로 김태연과의 SNS 친구맺기가 무산돼 아쉬워했다. 붐은 그런 하동근에게 “이참에 개명해봐라, 이름을 ‘하언팔’로 바꿔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동근의 유쾌한 입담과 김태연과의 대환장 케미, 그리고 묵직한 가창력이 빛난 ‘화밤 대기획’에 시청자들은 “완전 꿀잼이었다”, “트롯계의 동근해, 오늘도 빛났다”, “지난 주 ‘이장특집’ 때에 남해군 이장님 아버지와 나오시더니, 2주 연속 출연 반갑다” 등 폭풍 응원을 보냈다.

 

한편 하동근은 지난 2월 29일 신곡 ‘안녕하세요’를 발표했으며, 오는 4월 7일에는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꽃피는 봄, 동근해 봄’을 연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콘서트 예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