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영, '킬러들의 쇼핑몰'로 떠오른 신스틸러...연기 호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1:48: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태영이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과몰입을 유발하는 미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 24일 방송된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이태영이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이태영은 24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3, 4회에 처음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극중 그는 비밀 가득한 쇼핑몰을 아무도 모르게 관리해온 수상한 알바생 ‘브라더’ 역을 맡아, 3회 말미에 첫 등장했다. 킬러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혼란에 빠진 지안(김혜준)과 정민(박지빈)이 몸을 피하기 위해 그동안 존재조차 몰랐던 쇼핑몰 지하 창고에 들어서는데, 그곳에서 브라더(이태영)는 두 사람과 마주치자마자 “안녕, 정지안? 난 브라더야”라고 인사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긴 것.

 

짧지만 강렬한 대사 한 마디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 이태영은 4회부터는 아예 극이 흐름을 이끌어가는 핵심 ‘키’로 급부상했다. 지안과 정민 사이를 이간질하는 듯한 모습으로 갈등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지안의 삼촌이자 진만(이동욱)의 죽음에 관련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던져 과연 진만과 브라더가 어떤 관계였던 것인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태영은 희귀병을 앓고 있는 나약함 속에서도 매서운 눈빛과 광기를 드러내는 열연을 선보여 소름을 자아냈다. ‘브라더’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태영의 연기력에 전 세계 시청자들도 뜨겁게 화답했다. 

 

3, 4회 공개 후 각종 커뮤니티와 오픈톡에는 ‘브라더’의 정체와 사연에 대해 궁금해하는 반응들이 대다수였으며, ‘브라더’를 연기한 이태영에게도 극찬이 쏟아졌다. “브라더 캐릭터가 제일 궁금하다”, “브라더의 ‘안녕 정지안’이라는 대사가 계속 맴돈다. 중독성 있다”, “브라더 연기한 배우, 눈빛 연기 소름이다”, “브라더가 정진만의 오른팔이 아닐까? 정진만 죽음의 비밀을 풀어줄 핵심 인물이다” 등의 반응이 줄을 잇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태영은 앞서 종영한 드라마 ‘연인’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던 터라,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 캐스팅 소식과, 확 늘어난 비중에 많은 시청자들이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연인’에서 길채(안은진)를 청나라에 팔아넘긴 조선 관리 최도리 역을 맡았던 그는 출세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비열한 모습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극에 긴장감을 제대로 불어넣었다. 이에 악역임에도 “최도리를 계속 보고 싶다”, “이태영의 연기가 압권이었다”, “새로운 신 스틸러의 탄생!” 등 그를 응원하는 반응이 폭주했다. 

 

8부작인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향후 그가 지안, 정민과 어떤 관계를 형성해갈지, 정진만의 죽음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태영은 드라마 ‘서치’, ‘모범택시’, ‘연인’ 등에서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을 발휘해 ‘라이징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으며 커브이엔티(이재민 대표) 소속 배우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유)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