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독박자들, 김준호 픽 '소매치기 방지룩' 시선강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09:33: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소매치기로 악명 높은 유럽 프라하에서 시선 강탈 ‘소매치기 방지룩’ 패션을 선보인다. 

 

▲'독박투어3'에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소매치기 방지를 위한 역대급 패션으로 웃음을 안기고 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21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5회에서는 체코 프라하로 이동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공포의 소매치기를 방지하기 위한 역대급 패션을 선보이는 한편 시내 중심가의 ‘하벨 시장’ 투어에 나서는 유쾌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누더기(?)를 떠올리게 만드는 ‘소매치기 방지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밤, 멤버들은 소매치기로 악명 높은 유럽에서 소지품 분실을 방지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던 터. 본격적인 일정 소화를 위해 거리로 나선 장동민은 “소매치기 방지룩이 오히려 힙하다”면서 은근 만족감을 드러내고, 유세윤도 “우리 평소에 입는 의상보다 멋있는데?”라며 맞장구친다. 

 

잠시 뒤, 독박즈는 체코 프라하의 유명한 전통 시장인 ‘하벨 시장’으로 가는 길 체코 화폐 환전을 위해 환전소에 들르는데, 김준호는 “잠시만 바지를 내려야 해”라며 ‘팬티형 지갑’에서 돈을 꺼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옆에서 이를 지켜본 유세윤은 “준호 형, 변태로 오해받을 것 같다”면서 경악한다. 이후 목적지에 도착한 독박즈는 한인 민박집 사장님이 강력 추천한 납작 복숭아와 블루베리, 산딸기 등을 폭풍 구매하고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한 명물 핫도그도 함께 먹기로 한다. 

 

주문한 핫도그를 기다리는 동안 김준호와 유세윤은 과일을 씻으러 근처의 수돗가로 향한다. 이때 유세윤은 “과일로 할 수 있는 게임 없나?”라며 “나 지금 3독인데, 0독 대희 형 보내야 해”라고 검은 속내(?)를 드러낸다. 김준호는 “대희 형 은근히 게임 다 잘 해”라면서도 “난 언제나 네 편이야”라고 은밀한 작전 타임에 돌입해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하지만 두 사람이 작전 모의를 하는 사이 장동민도 “유세윤 보내버리자”면서 “‘독박투어’ 최초 21독에 450만 원 쓰게 하자”고 맞대응(?)을 준비한다. 김대희와 홍인규도 이에 합세해 “우리가 너무 매너리즘에 빠졌다”면서 머리를 맞대 프라하 최다 독박자를 향한 여정에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건축양식을 자랑하는 체코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독박즈’의 대환장 티키타카와 대유행 예감(?) 소매치기 방지룩은 21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