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사운드바로 5년 연속 英 최고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5-22 10:00: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영국에서 5년 연속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LG전자는 20일(영국 현지시간) 영국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Which Awards)’에서 최고의 TV와 AV 제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위치’는 매년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발표한다. 특히 제품 성능은 물론 ▲고객 서비스 ▲가격 대비 가치 ▲혁신성 ▲소비자 만족도 등을 모두 평가하는 만큼 의미가 크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인정 받아 위치가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을 시작한 지난 2020년부터 올해까지 한 해도 빠짐 없이 5년 연속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위치’는 “LG 올레드 TV는 경이로운 화질과 뛰어난 사운드를 갖춘 완벽한 제품”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LG전자 최활수 영국법인장은 “AI로 고객의 시청경험을 혁신한 2024년형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를 앞세워 최고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

2

파파존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며, 싸인 유니폼과 경기 티켓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팀 베테랑’과 ‘팀 라이징’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이벤

3

종근당, 미국 주요 국제학회서 항암·비만·면역항암 신약 파이프라인 성과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최근 미국에서 열린 주요 국제 학회에서 자사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 연구 성과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종근당은 지난 2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World ADC 2025’에서 항체-약물 접합체(ADC) 기반 항암 신약 후보물질 CKD-703의 비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CKD-703은 종근당이 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