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밴드' 전인권 "미션 자체로 전율이..." 5라운드 경연 주제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0:38: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불꽃밴드’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역사적인 밴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탄생한다. 

 

▲ '불꽃밴드'에서 5라운드 경연 주제로 '밴드 컬래버' 무대가 펼쳐진다. [사진=MBN]

 

21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7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부활, 김종서밴드 등 레전드 밴드 6팀이 5라운드 경연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밴드의 자존심을 건 경연이 이어질수록 한층 더 치열하고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지는 가운데, 2MC 김구라와 배성재는 이날 “5라운드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하는 밴드는 베네핏으로 30표를 추가 획득한다”고 발표해 쫄깃함을 더한다.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능한 경연 속, 레전드 밴드 6팀에게 새로운 경연 주제로 ‘밴드 컬래버레이션’이 주어진다. 두 밴드가 한 팀이 되어 합동 공연을 펼치는 전무후무한 ‘컬래버’ 미션 발표에 전인권은 “미션 자체로 전율이 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다섯손가락의 이태윤(베이스) 역시, “대한민국 밴드 역사상 한 번도 한 적 없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사랑과 평화의 이권희(키보드)는 “이걸 어떻게 풀어갈 것이냐”라며 걱정스러워하고, 이치현과 벗님들의 천상용(키보드)도 “이건 진짜 말도 안 되는 미션이다. 이거 큰 싸움 난다”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뒤이어, 다섯손가락과 사랑과 평화, 김종서밴드와 이치현과 벗님들, 전인권밴드와 부활이 팀을 이뤄 ‘컬래버 미션’을 위한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몇몇 팀과 달리, 시작부터 “연습 방법이 ‘극과 극’이라 너무 힘들다”며 ‘멘붕’에 빠진 이들도 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급기야 한 멤버는 “그걸로 (경연) 점수 잘 받겠냐?”며 선곡에 불만을 터뜨려, ‘밴드 컬래버’ 미션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역사적인 밴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질 MBN ‘불꽃밴드’ 7회는 21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