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로 돌아온다...세트장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8:1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세트장 일부를 공개했다.

 

▲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세트장 일부가 7일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7일 충청도 모처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 세트장이 국내·외 취재진에게 공개됐다. 이날 현장에는 작품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황동혁 감독과 제작사 퍼스트맨스튜디오의 김지연 대표, 채경선 미술감독이 함께했다.

 

'오징어 게임'은 2021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4주 동안 16억 5천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한 인기 드라마다. 여전히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많이 본 시리즈로 남아있다.

 

또한 프라임타임 에미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비영어권 시리즈로,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상 등 주요 부문 14개 후보에 올랐으며 이정재(남우주연상)를 비롯해 6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전 세계를 열광하게 한 '오징어 게임'인 만큼 시즌2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는 상황 속 이날 취재진에게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주요 세트 2곳과 새롭게 펼쳐질 시즌2의 이야기를 짐작게 하는 요소가 함께 공개됐다.

 

황동혁 감독은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속에 지난 7월부터 열심히 시즌2 촬영 중이다. 어깨가 무겁지만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게임,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펼쳐질 더욱 깊어진 이야기와 메시지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내년까지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등은 물론 배우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이진욱, 그룹 빅뱅 출신 최승현(탑), 이다윗, 박규영, 조유리, 원지안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