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 무계획이 곧 유계획이다! 첫 회 관전포인트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10:22: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곽튜브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N 신규 예능 ‘전현무계획’이 16일(오늘)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16일 첫 방송하는 '전현무계획'의 공식 포스터. [사진=MBN]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와 곽튜브가 ‘검색 No! 핫플 No!’를 외치며, 오로지 그 지역을 잘 아는 현지 주민 생생한 정보로 지역 맛집 탐방에 나서는 길바닥 먹큐멘터리. 특히 첫 회부터 ‘맛잘알’ 전현무가 숨겨 놓은 맛집은 물론, 전현무 절친인 송지은-박위 커플이 함께해 차원이 다른 재미와 알찬 정보를 안길 전망이다. ‘전현무계획’만의 차별화 된 재미 요소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 제작진도 무계획?! 리얼 무(無)계획이 곧 유(有)계획이다!

 

‘전현무계획’은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무계획 상황에서, 전현무가 기획, 연출, 출연, 대본, 장소 섭외, 현지 가이드까지 모두 도맡는 ‘전무후무’한 길바닥 먹큐멘터리 행보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러한 파격 콘셉트 때문에 무계획을 계획으로 만들 출연자 섭외와 조합에 모든 정성을 쏟았다는 후문. 그 결과, ‘대한민국 톱 MC’ 전현무와 ‘179만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준빈)라는 신선한 조합이 탄생해 벌써부터 방송가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자칭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이지만 부장님 포스를 폴폴 풍기는 전현무와 푸근하면서도 통통 튀는 ‘찐 MZ’ 곽튜브가 만나, 어떤 시너지와 천상계 입담을 뽐낼지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 전현무x곽튜브, 찐친→현지 주민 즉흥 섭외? 사람 냄새 나는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식당 옆 테이블 사람들 등 리얼 현지 시민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한끼를 함께하는 인간 냄새 나는 먹방을 추구한다. 무엇보다 동네 맛집 사장님들의 정성 가득한 밥상을 발굴, 소개하며 이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줘 ‘길바닥 먹큐멘터리’만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현무-곽튜브는 즉석에서 ‘찐친’들을 무계획으로 섭외하는 도전까지 감행해, 진정성 가득한 먹방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실제로 전현무는 ‘전현무계획’ 첫 방송에서 과거 5년간 살았던 동네에 출동, ‘동네 모임 멤버’인 송지은과 남자친구 박위를 즉석에서 불러냈다.  

 

# 맛집 소개, 먹방만 주구장창? NO! 무계획으로 고생길 O.K!

 

‘전현무계획’은 무계획 때문에 섭외가 될까 마음 졸이고,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지만 그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숨은 ‘맛도리’ 음식을 소개하는가 하면, 무계획으로 인해 색다른 즉흥 재미와 웃음도 빵빵 터뜨린다. 실제로 2MC 전현무-곽튜브는 무계획으로 찾아간 한 식당에서 식사 거부 사태를 맞아 길바닥에서 무한대기하는 처량한 신세가 되고, 제작진은 무계획인 두 사람의 뒤를 쫓느라 갖가지 고생을 함께해 ‘웃픔’을 안긴다. 그럼에도 제작진은 추가 방문 및 재촬영을 감행하면서 고퀄리티 음식 영상과 맛집 사장님의 이야기를 담아내, 사전 섭외된 식당 먹방 이상의 감동을 전하려고 노력했다. 실제로, 첫 촬영에서 방어회를 먹었던 두 사람 덕분에(?) 제작진은 이후 장장 16시간이나 배를 타고 방어잡이 현장을 추가로 촬영하는 정성을 쏟아, 고퀄리티 방어회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현무와 그의 ‘MZ 찐친’ 곽튜브가 뭉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첫 회는 2월 16일(오늘) 밤 9시 10분 안방을 찾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