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07:54:09
  • -
  • +
  • 인쇄
10월 1일 사전예약 시작…27일부터 전국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8만8000원이다. 출시 기념 1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7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판매 일정은 △10월 1~15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 사전예약(총 500대 한정) △10월 23일 직영점 GS25더관악점·GS25지에스강남점 선판매(점포당 50대, 인당 2대 한정) △10월 27일부터 전국 GS25 점포 정식 판매 순으로 진행된다.

GS25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시장 1위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 고객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차정현 GS25 라이프리빙팀 MD는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은 유통업계 최초의 단독 협업 디바이스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20~30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