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김준호, 여친 김지민에게 최악의 손금 지목 '굴욕'...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11:35: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투어2’의 김준호가 여친 김지민에게 ‘최악의 손금’으로 지목당해 고개를 푹 숙인다.

 

▲ 17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 김준호가 여친 김지민에게 '최악의 손금' 지목 굴욕을 당한다. [사진=채널S]

 

17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7회에서는 남태평앙의 아름다운 섬 사이판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모처럼 힐링 모먼트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사이판의 대표 해변인 ‘마이크로 비치’에 도착해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만끽한다. 그러다 김준호는 “여기는 면적이 좁아서 어딜 가도 다 가깝다”며 “렌터카부터 빌리자”고 제안한다. 모래사장에 머리를 맞대고 둘러앉은 ‘독박즈’는 “무슨 차 빌릴까?”라고 고민하다가, “뚜껑 열리는 차를 타 보고 싶다”며 스포츠카를 빌리자고 한다. 급기야 장동민은 “렌터카 비용 독박자가 스포츠카에서도 뒷자리에 쪼그려 앉기로 하는 게 어때?”라고 ‘초강수’를 둔다.

 

이때, 유세윤은 “아내와 여친에게 우리들의 손금 사진을 보낸 뒤, 정확히 많이 맞힌 순서대로 독박 면제를 해주자”라는 아이디어를 낸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그런 것 좀 그만하래”라고 떨떠름해 하지만, “손금 말고 입술로 할 걸 그랬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잠시 후, 5인방은 다섯 명의 손금 사진을 아내와 여친에게 동시에 전송하고, 가장 먼저 답신을 받은 김준호는 메시지를 확인하다가, “(김)지민이가 손금을 좀 볼 줄 알아서 물어봤는데”라고 운을 뗀 뒤, “독박즈 중 최악의 손금을 골라달라고 하자, 내 손금 사진을 골랐다”라고 셀프 폭로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그런 뒤 “(여친이) 방송인이라 분량 챙기려고 그런 것”이라고 급히 뇌피셜 해명을 가동한다. 

 

과연, 사이판에서 렌트카 비용을 지불할 독박자가 누가 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의 본격 사이판 여행기는 17일(토) 저녁 8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2‘에서 만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