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2기 옥순, "내가 미쳤나 봐" 고개 숙인 채 폭풍 오열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1 10:11: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옥순이 돌연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나는 SOLO' 22기 옥순이 돌연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사진=SBS Plus, ENA]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돌싱 특집 22기의 ‘얼음 공주’ 옥순이 눈물을 터뜨리는 대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그동안 옥순은 경수와 살얼음판 같은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터. 이날 옥순은 자신의 숙소 방에서 누군가에게 진지한 이야기를 털어놓다가 뒤늦게 ‘현타’에 빠진 듯 머리를 쥐어뜯으며 괴로워한다. 이어 옥순은 ‘버퍼링’에 걸려서 멍하게 있다가, “내가 정신이 나갔는데”라고 하소연 하더니, 금세 눈시울을 붉힌다. 급기야 “나 어떡하지?”라며 어쩔 줄을 몰라 하던 옥순은 눈물을 평펑 쏟고 “내가 미쳤나봐”라며 자책한다. 과연 ‘강철녀’ 옥순이 이렇게 무너져버린 이유가 무엇인지 초유의 ‘오열 사태’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이날 숙소에서 누군가를 목격하더니 실소를 터뜨리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데프콘은 이 출연자의 상상초월 행동에 놀라워하면서, “그동안 ‘솔로나라’에서 수많은 그림들을 봤지만, 저런 그림은 또 처음인데?”라고 표현하는 것. ‘솔로나라’에서 전후후무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출연자가 과연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9월 2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6.9%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를 찍어,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스코어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9월 24일 기준)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9월 3주차)에서 1위를 휩쓰는 등 폭풍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22기 옥순이 오열을 터뜨린 이유와. 이로 인해 급변한 러브라인은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