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올해 추석에도 아이돌들의 양보 없는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 |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공식 포스터(왼쪽)와 '아육대' 아이돌 활약상 [사진=MBC] |
MBC는 추석을 맞아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를 16일 오후 6시 방송한다. 이날 1부가 방송되는데 이어 2부와 3부는 각각 17일과 18일 공개된다.
그간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해 도전해 많은 화제를 모은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육대'는 2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관심이 뜨겁다.
물론 그간 '아육대'는 아이돌 멤버들이 다치는 등 부상의 위험이 있어 팬들 사이에서 반대 의견이 뜨거웠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 신설 종목이 브레이킹까지 총 5개 종목이 치러진다. 전현무, 장민호,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이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브레이킹에는 모니카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다양한 스타들의 활약이 이어질 '아육대'가 2년 만에 돌아와 제 이름값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아육대'에는 윤두준, 김동준,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투어스, 아일릿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