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8:09:52
  • -
  • +
  • 인쇄
하늘보리 모델 조정석 출연 인기 드라마 후원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을 지원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2020년 방영된 시즌1에서는 배우들의 연기 케미는 물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웅진식품 제공

 

이번 시즌2에서도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들을 그려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모델인 조정석은 극 중에서 시즌 1에 이어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 역으로 연기력과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제작 지원으로 가슴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다.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 배우 조정석을 하늘보리 모델로 발탁했으며, 청량감 넘치는 하늘보리의 시원함을 표현한 TV광고를 방영 중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2

“연말 아이스크림 찬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사이즈업·추가 할인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

3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