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티즐’ 신제품 2종 공개…‘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6 16:28: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웅진식품이 블렌딩티 ‘티즐’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알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이다. 지난해 출시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의 인기에 힘입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기획했다.
 

▲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웅진식품 제공]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는 복숭아향과 얼그레이‧블랙티가 함유됐다.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는 라임향과 민트티가 더해졌다. 다양한 찻잎‧과일‧허브를 블렌딩해 새로운 맛과 향을 조화시켰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제로 음료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티즐 자몽블랙티에 이어 제로칼로리의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일‧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찻잎을 사용한다. 현재 티즐 오리지널 2종, 티즐 제로 3종, 티즐 스파클링 2종의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