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소노캄 고양·소노벨 천안서 팝업스토어 열어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08:12: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봄을 맞아 소노캄 고양과 소노벨 천안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매트리스 및 침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내 설치되어 있는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및 침구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 소노시즌, 소노캄 고양·소노벨 천안서 팝업스토어 열어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곳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오는 22일과 23일 소노캄 고양, 29일과 30일 소노벨 천안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한정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00% 독일산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항균성이 뛰어난 친환경 그래피놀 소재로 제작된 차렵이불, 메모리폼 미니 멀티 베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등의 사은품을 구매 금액대별로 선착순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캄 고양 호텔 및 소노벨 천안 객실에서 소노시즌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만족한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받고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추석 연휴 '매일 오네(O-NE)' 특별수송체제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전후 배송 수요 급증에 맞춰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이커머스 셀러의 판매 기회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추석 물류 전략의 핵심을 ‘연휴 배송 가능일 확대’에 맞췄다. 추석 당일을 포함한

2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 겨냥 ‘일품진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과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일품진로의 두꺼비 캐틱터 블랙껍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

3

이디야커피, 겨울철 향수 담은 '동절기 간식 5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을 선사할 동절기 간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0년부터 붕어빵, 꿀 호떡, 계란빵 등 길거리 간식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이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대중적인 옥수수 플레이버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