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쥬비스다이어트 제휴…헬스케어 멤버십 서비스 확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0 08:15: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와 멤버십 제휴를 맺고 회원들에게 다이어트 프로그램 추가 관리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기존의 멤버십 서비스 혜택과 더불어 쥬비스다이어트 프로그램 등록 시 등록 금액에 따라 추가 관리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 대명아임레디가 쥬비스다이어트와 제휴해 헬스케어 멤버십을 확장한다. 

쥬비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멤버십 페이지에서 쥬비스 다이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상담신청을 남기면 된다.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상담 후 쥬비스 관리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등록 금액에 따라 추가 관리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한편, 대명아임레디 멤버십 서비스는 상품 가입 회원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제휴 할인이 대표적이다. 지난해 11월에는 NHN링크와의 제휴로 티켓링크 공연 전시 할인 혜택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누구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니즈가 있는 만큼 고객들께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쥬비스와 제휴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에도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美 IIHS '가장 안전한 차' 2년 연속 최다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최고 권위의 충돌 안전 평가에서 2년 연속 최다 선정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25년 충돌 안전 평가에서 총 21개 차종이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및 ‘톱 세이프티 픽(TSP)’ 등급을

2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3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