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배정대, 박영현 선수, KT알파 쇼핑과 유소년 야구단 후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08:20: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kt wiz(대표 이호식)와 야구 꿈나무들에 대한 후원을 8년 연속 이어 나간다.


2017년부터 시작해 온 양사의 공동 사회공헌 업무협약에 따라 kt wiz 야구 선수의 2024 시즌 성적에 따른 후원금을 마련하고, 야구경기 관람 행사 등 다양한 경제적·문화적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 kt wiz 배정대, 박영현 선수, KT알파 쇼핑과 유소년 야구단 후원

양사는 올해도 매칭그랜트 방식을 통해 후원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중요한 순간마다 활약해 일명 ‘끝내주는 선수’로 불리는 kt wiz 배정대 선수와 지난해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KBO 최연소 홀드왕 타이틀을 거머쥔 박영현 선수가 의기투합했다.

2024 시즌 배정대 선수의 안타 당 5만원, 박영현 선수의 승리 및 세이브 기록 당 1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유소년 야구단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유소년 야구단에 필요한 야구용품, 활동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베스트원 야구단을 연속 선정했다. 베스트원 야구단은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 활동하는 유소년 야구단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휴식기를 제외하고 2017년부터 지속 후원한 바 있다.

지난 6월 29일(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베스트원 야구단 전원과 학부모, 형제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 kt wiz 대 삼성 라이온즈 경기 시작에 앞서 베스트원 야구단 13명의 선수들이 애국가를 제창해 맑고 꾸밈없는 목소리로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경기 시작 전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 전원과 배정대, 박영현 선수가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 사인볼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에 김시윤, 정세린 대표 학생이 나서는 등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KT알파 박승표 대표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기부문화를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