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배정대, 박영현 선수, KT알파 쇼핑과 유소년 야구단 후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08:20: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kt wiz(대표 이호식)와 야구 꿈나무들에 대한 후원을 8년 연속 이어 나간다.


2017년부터 시작해 온 양사의 공동 사회공헌 업무협약에 따라 kt wiz 야구 선수의 2024 시즌 성적에 따른 후원금을 마련하고, 야구경기 관람 행사 등 다양한 경제적·문화적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 kt wiz 배정대, 박영현 선수, KT알파 쇼핑과 유소년 야구단 후원

양사는 올해도 매칭그랜트 방식을 통해 후원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중요한 순간마다 활약해 일명 ‘끝내주는 선수’로 불리는 kt wiz 배정대 선수와 지난해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KBO 최연소 홀드왕 타이틀을 거머쥔 박영현 선수가 의기투합했다.

2024 시즌 배정대 선수의 안타 당 5만원, 박영현 선수의 승리 및 세이브 기록 당 1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유소년 야구단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유소년 야구단에 필요한 야구용품, 활동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베스트원 야구단을 연속 선정했다. 베스트원 야구단은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 활동하는 유소년 야구단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휴식기를 제외하고 2017년부터 지속 후원한 바 있다.

지난 6월 29일(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베스트원 야구단 전원과 학부모, 형제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 kt wiz 대 삼성 라이온즈 경기 시작에 앞서 베스트원 야구단 13명의 선수들이 애국가를 제창해 맑고 꾸밈없는 목소리로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경기 시작 전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 전원과 배정대, 박영현 선수가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 사인볼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에 김시윤, 정세린 대표 학생이 나서는 등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KT알파 박승표 대표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기부문화를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