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A2+우유 구매 시 키 성장 파우더 증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08:2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오는 8월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 구매 시 동아제약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제품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 180ml 또는 710ml를 구매하면 미니막스의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초코맛/딸기맛)’을 받아볼 수 있다.

 

▲ [사진=서울우유]

 

미니막스의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규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하루 한 포씩 우유에 타 먹는 파우더 제형이다. 

 

이승욱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원유 품질과 신선도를 앞세운 ‘A2+우유’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동아제약 미니막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A2+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A2우유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