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앤모어, 봄에 어울리는 피크닉 와인3선 추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08:47: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대 와인 전문 유통채널인 ‘와인앤모어(WINE&MORE)’는 따뜻한 봄날,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했다.


우선 산뜻함과 신선함이 돋보이는 ‘생 클레어 파이오니어 블락 소비뇽 블랑’은 밝고 투명한 볏짚색을 지닌 뉴질랜드의 화이트 와인이다. 자몽, 레몬, 풋사과 등 상큼한 과일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깔끔한 산미와 함께 긴 여운을 남긴다. 따뜻한 봄날, 피크닉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아이스박스에 차갑게 보관해 마시면 더욱 좋은 맛을 낸다. 

 

▲ 와인앤모어가 봄날 피크닉 와인 3선을 추천한다. 

스페인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은 까바 DO (원산지명칭보호·Denominación de Origen) 구역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포도를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섬세한 탄산감을 선사한다.


시트러스 아로마와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무엇보다 텁텁함 없이 개운하게 넘어가는 산미가 일품이다.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하고 싶다면 '앙드레 클루에 브륏 나뛰르 실버' 가 제격이다. 그랑 크뤼 (Grand Cru·우수 포도원) 샴페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당도가 전혀 없으며 오크에서 배어나는 토스트 향을 최소화해 피노누아 포도 자체의 순수한 아로마와 맛이 살아있다. 잘 익은 사과 퓌레와 은은한 초키 뉘앙스, 브리오슈 향이 복잡하면서도 섬세하게 얽혀 우아한 풍미를 선사한다.

와인앤모어 관계자는 “가족, 친구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봄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와인 세 가지를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다양한 여가생활 중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집중 보장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틈만 나면 여가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자전거, 등산, 캠핑, 라켓스포츠, 구기스포츠, 헬스 등 운동 관련 여가활동은 물론, 스포츠 관람·전시·공연과 같은 문화생활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

2

코레일, 추석 연휴 특별수송 ‘안전대책 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가 지난 22일 오전 서울사옥 영상회의실에서 정정래 사장직무대행 주관으로 비상안전경영회의를 열고, 추석 연휴 철도 특별수송 안전대책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연휴 기간 열차 운행과 고객 안내 등 여객 수송계획과 12개 지역본부별 철도시설물 안전관리 방안을 집중 점검했다. 코레일은 10월2일부터 12일을 추석 특별수송

3

MBK 파트너스, 롯데카드 IT 인프라·인력 동시 투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롯데카드의 주요 주주사 MBK 파트너스는 롯데카드 사이버 보안과 관련해 일부에서 제기된 ‘정보보호 예산 축소’ 주장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23일 밝혔다. MBK 파트너스는 롯데카드가 ‘IT 인프라(Capex)’와 ‘인력(Opex)’, 양 측면에서 균형 있게 IT 및 보안 투자를 지속해왔음을 강조했다.롯데카드는 주주사들이 교체된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