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한국관광공사, 가을철 기차 여행 '여기로'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8:54: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가을맞이 전국 여행을 위한 ‘여기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총 8회(1일, 8일, 12일, 13일, 15일, 19일, 22일, 24일) 출발하며 새마을호 기차를 이용한 여행으로, 일반적인 버스 여행보다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 노랑풍선X한국관광공사, 가을철 기차 여행 '여기로' 기획전 오픈

주요 여행지는 강원도 태백, 정선, 영월, 경북 안동, 의성, 충남 금산, 충북 영동, 전남 장성 등 24개 도시로, △문화 바캉스 △가을 한 상 차림 △로컬 스토리 △디톡스 △업사이클 등의 테마로 구성된 24가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각 지역별로 독특한 명소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국내 석탄 산업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석탄박물관' ▲꽃무릇과 천년 은행나무가 있는 '보석사' ▲금강 상류의 아름다운 수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월영산 출렁다리' 등을 포함한 숨겨진 여행지들을 탐방할 수 있다. 또한, 국악기 만들기, 고추장 만들기, 밤 타르트 만들기 등 지역 명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도 제공된다.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여기로’ 기획전 상품들을 통해 비수도권 지역의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저렴한 비용에 지역별 체험 및 입장료, 열차비, 식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가성비 높은 기차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1팀당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일 다자녀가구 이벤트의 경우, 자녀 2명 이상 포함 최대 6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샘,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오는 29일까지 창립 55주년 기념 하반기 최대 세일 행사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약 15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해 역대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립 55주년 기념 특가 55딜 55주년 히어로 스테디셀러 55주년 신상품 등 다채로운 기획전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2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이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비브레짜(Baby Brezza)'와 오는 14일까지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수유가 처음이라 막막한 예비맘, 신생아맘 등 수유에 대한

3

건국대병원, 동양인 맞춤형 보톡스 주사법 제시…국제학술지 게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병원 안과 신현진 교수 연구팀이 동아시아인 얼굴 구조에 최적화된 보톡스 주사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이번 연구는 기존 서양인 중심의 의학 기준을 보완해 시술 정확도를 높이고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연구팀은 한국인 기증 시신 33구를 정밀 해부해 미간 주름을 만드는 눈썹주름근(corrugato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