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한국관광공사, 가을철 기차 여행 '여기로'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8:54: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가을맞이 전국 여행을 위한 ‘여기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총 8회(1일, 8일, 12일, 13일, 15일, 19일, 22일, 24일) 출발하며 새마을호 기차를 이용한 여행으로, 일반적인 버스 여행보다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 노랑풍선X한국관광공사, 가을철 기차 여행 '여기로' 기획전 오픈

주요 여행지는 강원도 태백, 정선, 영월, 경북 안동, 의성, 충남 금산, 충북 영동, 전남 장성 등 24개 도시로, △문화 바캉스 △가을 한 상 차림 △로컬 스토리 △디톡스 △업사이클 등의 테마로 구성된 24가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각 지역별로 독특한 명소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국내 석탄 산업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석탄박물관' ▲꽃무릇과 천년 은행나무가 있는 '보석사' ▲금강 상류의 아름다운 수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월영산 출렁다리' 등을 포함한 숨겨진 여행지들을 탐방할 수 있다. 또한, 국악기 만들기, 고추장 만들기, 밤 타르트 만들기 등 지역 명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도 제공된다.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여기로’ 기획전 상품들을 통해 비수도권 지역의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며 “저렴한 비용에 지역별 체험 및 입장료, 열차비, 식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가성비 높은 기차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1팀당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일 다자녀가구 이벤트의 경우, 자녀 2명 이상 포함 최대 6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시미픽 글로벌 투표에서 1위… 글로벌 팬심 재점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챗봇 ‘심심이(SimSimi)’를 기반으로 200여 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아이돌 투표 서비스 ‘시미픽(SimiPick)’에서 3세대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 팬들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데뷔 이후 ‘Cheer Up’, ‘TT’, ‘Likey’ 등 히트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2

펄어비스, 3Q 매출 1068억 기록…전분기比 34.3%↑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068억원, 영업이익 106억원, 당기순이익 29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2%, 전년동기 대비 34.3%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검은사막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에 따른 게임 매출 증가 및 외환 환산 이익 등으로 흑자 전환했다.3분기 ‘검은사막’은 신규 클래스

3

당뇨병 전 단계 1,400만 시대… 혈당 패턴으로 관리법 찾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연맹(IDF)이 당뇨병의 위험성과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이다. 당뇨병은 혈당이 상승해 각종 장기에 손상을 초래하는 대표적인 만성질환으로, 심혈관질환·신장질환·시력 손실 등 합병증 위험이 높다.국내에서도 당뇨병 유병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