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온·오프라인 쇼핑 필수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 2종 선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4 09:00:40
  • -
  • +
  • 인쇄
온라인쇼핑몰∙대형마트∙소셜커머스∙백화점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혜택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000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천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쇼핑 카드’ 2종을 출시했다. [그래픽=KB국민카드 제공]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000 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천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000 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 5000 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 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 원과 2만 4000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