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온·오프라인 쇼핑 필수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 2종 선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4 09:00:40
  • -
  • +
  • 인쇄
온라인쇼핑몰∙대형마트∙소셜커머스∙백화점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혜택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000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천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쇼핑 카드’ 2종을 출시했다. [그래픽=KB국민카드 제공]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000 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천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000 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 5000 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 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 원과 2만 4000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발표, BTS 뷔 1위 속 진·카이·유노윤호 급부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1위에 방탄소년단 뷔가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2

SPC그룹, 임직원 헌혈·기부로 따뜻한 송년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연말을 맞아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SPC에 따르면 지난 8일 서울 양재동 ‘SPC1945’ 사옥에서는 ‘헌혈 송년회’와 물품 기부 캠페인 ‘기부, GIVE(기브)해’가 열렸다.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함께하는 헌혈 송년회는 2011년부터 이어 온 SPC그룹의 대표 연말 행사다. 지금까지 총 1

3

이디야커피, 초겨울 강추위 속 전통차 매출 30%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12월 1일부터 8일까지의 가맹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쌍화차 유자차 생강차 등 전통차류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예년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초겨울 한파로 체온을 따뜻하게 높여주는 차류 메뉴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디야커피의 전통차류는 겨울철에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