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브랜드 앰배서더로 신애라 발탁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9:02:11
  • -
  • +
  • 인쇄
웰니스 이미지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웰스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신애라를 발탁하고 웰니스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 교원 웰스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신애라 [사진=교원그룹]

교원 웰스는 올해 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삶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 브랜드로의 확장을 추진한다.

이런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신애라를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자사 환경가전, 슬립케어, 식물재배기를 활용해 일상 속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안한다.

신애라는 오는 3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공식 앰배서더 활동에 나선다. 토크쇼 콘셉트의 해당 캠페인 영상은 교원 웰스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다.

이 외에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웰스팜 등 교원 웰스의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신애라는 “평소 가족의 건강과 균형 잡힌 삶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교원 웰스가 지향하는 웰니스 가치에 깊이 공감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법을 함께 전하겠다”고 말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배우 신애라는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소개하며 폭넓은 연령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며 “웰니스 라이프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교원 웰스의 지향점과 신애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애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를 통해 일상 속 실천할 수 있는 건강 관리법을 소개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저속 노화를 주제로 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메인 MC를 맡으며 웰니스 라이프 아이콘으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DB손해보험-포포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0일 포포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포포즈는 동물 장묘업 허가 인증을 받은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국내 최초로 최다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노령견 케어부터 펫로스 증후군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생애 전반을 보호자와 함께하는 통합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2

금투협, 민간투자 활성화 방안 환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정부가 지난 11일 발표한 ‘민간투자 활성화 방안’에 대해 큰 환영과 기대의 뜻을 12일 밝혔다. 이번 정부 방안에는 인프라펀드와 관련해 도로, 철도 등 전통적 SOC 중심의 민자투자 대상을 AI데이터센터, 전력망 등 신산업 분야로 확대하고, 기관투자자 중심이었던 민자사업에 일반 국민의 참여를 제고하고자 국민참여 공모

3

맘스터치, 추억 속 메뉴 소환 ‘Back to the TOUCH’ 캠페인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가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메뉴를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맘스터치는 추억의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는 프로젝트 ‘Back to the TOUCH’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할라피뇨통살버거’를 다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Back to the TOUCH’는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