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해외여행 '취저' 놀데이 캠페인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9:04: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첫 테마는 ‘해외여행’이며, 이후 국내여행과 놀거리까지 혜택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NOL은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다른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동남아, 중화권, 미주, 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ㆍ오후 3시)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쿠폰을, 해외 항공권 또는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투어ㆍ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해 여정 전반에 실질적인 혜택을 더한다. 

 

▲ <사진=놀유니버스>

 

NOL 인터파크투어는 일주일 단위로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운영해 해외여행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다. 오는 7월 27일까지 매주 지정된 지역에 맞춰 해외 숙소 및 투어ㆍ입장권에 각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전세계 숙소 50% 및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NOL 회원 전환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트리플도 오는 7월 27일(일)까지 여름 휴가객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 세계 투어ㆍ액티비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함께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항공권 역시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인기 12개 도시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 가능하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여정을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혜택을 전하는 전방위적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NOLDAY 캠페인 기간동안 놀유니버스의 방대한 인벤토리와 플랫폼 경쟁력을 기반으로 여행ㆍ여가ㆍ문화 전 영역을 아우르는 온리원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박소란 시인 '시와 생활' 특강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웹문예창작학과가 오는 11월 1일 14시, 박소란 시인의 '시와 생활' 특강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ZOOM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서울사이버대 웹문예창작학과 재학생 및 소속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강의를 맡은 박소란 시인은 2009년 ‘경향신문’ 신춘문예로 등단, 섬세한

2

함명준 고성군수-최승준 정선군수,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TOP10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으로 손꼽히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K-브랜드지수' 강원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육동한 춘천시장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

3

'스틸하트클럽' 정용화 "이게 록스타지!"·선우정아 "문화 충격" 극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와 예측 불가 매치업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1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1회에서는 MC 문가영이 ‘밴드 큐레이터’로 등장해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들어본 적 있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