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수 싸이와 '지역식 국물요리' HMR 첫 TV CF 선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09:04: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각 지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지역식 국물요리’ HMR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 CF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는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해, 각지의 국물 맛을 담은 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HMR의 강점을 보다 생생하고 진실되게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 <사진=오뚜기>

 

이번 지역식 국물요리류 HMR의 첫 TV CF는 ‘대한민국 대표 국물 맛집’ 컨셉으로 제작됐다. 가수 싸이가 노포 감성의 골목 거리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부산 돼지국밥, 청주 돼지김치 짜글이 등 다양한 지역식 국물요리를 소개하고, 집에서 간편하고 맛깔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싸이의 군침을 돌게 하는 먹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수 싸이와 함께 지역식 국물요리 HMR의 차별점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각 지역의 특색 있는 국물 맛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며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지역식 국물요리로 따뜻한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2019년부터 전국 각지의 맛을 살린 지역식 국물요리 HMR을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지역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각 지역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다. 현재까지 총 19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종로식 도가니탕, 의정부식 부대찌개, 부산식 돼지국밥,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남도식 한우미역국, 광주식 애호박고추장찌개 등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타항공, 브랜드 네이밍 ‘PARATA’로 英 WBDS 어워드 실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은 자사 브랜드 네이밍 ‘PARATA’가 영국 월드브랜드디자인소사이어티(World Brand Design Society, WBDS) 어워드 브랜드 네이밍 부문에서 실버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부문에서 국내 기업이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WBDS 어워드는 브랜드 전략, 언어, 시각적 표현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2

하이원리조트, ‘꿀잠 조식 패키지’ 선봬…베스트슬립과 숙면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숙면과 휴식을 앞세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원리조트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과 협업해 최고급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원×베스트슬립 꿀잠 조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 2인 이용권과 식음업장 10% 할인권이 제공되며, 숙면에 도

3

팀네이버, 국내 최대 'B200' 4000장 클러스터 구축…"글로벌 상위권 수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팀네이버는 엔비디아의 차세대 GPU ‘B200(블랙웰)’ 4000장 규모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AI) 컴퓨팅 클러스터 구축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프라 구축으로 팀네이버는 글로벌 수준의 컴퓨팅 파워를 확보함과 동시에, 독자 파운데이션 모델 고도화는 물론 AI 기술을 서비스와 산업 전반에 유연하게 적용하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