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카오와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09:05:42
  • -
  • +
  • 인쇄
최대 NH포인트 5% 적립...유튜브, 넷플릭스 결제 시 혜택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카카오와 협업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는 농협카드와 카카오의 3번째 협업 상품이다. 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했다. ▲농장, ▲농부, ▲고구마의 3가지 콘셉트로 고구마 농부 춘식이와 고구마 농장을 표현했다. 카드 신청 시 세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결제 요일과 업종에 따라 0.5~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먼저 싱글 포인트(Single Point) 혜택으로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에서 주중(월~금)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주말(토, 일) 이용 시에는 더블 포인트(Double Point) 혜택으로 1% NH포인트가 쌓인다.

 

트리플 포인트(Triple Point) 혜택은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 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등) 업종에서 결제하면 된다. 

 

또한 보너스 포인트(Bonus Point)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 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혜택도 제공하는 등 쏠쏠한 혜택을 갖췄다.

 

싱글, 더블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20만원, 트리플, 보너스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의 전월실적 조건은 50만원이다.

 

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스티커 증정 이벤트'와 '춘식이 달달 캠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카드 앱이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까지 한정판 스티커(춘식이)를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보유 고객 중 50가족을 추첨해 춘식이달달캠핑(강원도 홍천)에 초청할 방침이다. 대상 카드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대상 카드 이용금액 10만원 당 응모권 1매를 추가로 부여한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의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전월실적 ▲적립한도 ▲카드발급 ▲이벤트 참여·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농협카드 앱·NH pay)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에다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득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