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데 점심 식대 단돈 1만원대...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9:06: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7일부터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프로모션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점심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 등을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선봬

‘스카이 런치’는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리뉴얼된 서울드래곤시티 31층의 ‘킹스베케이션’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1인당 1만4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끼 식사와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메인 메뉴는 짬뽕과 쌀국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메뉴는 호텔 셰프의 조리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 깊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뽕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여기에 시원하면서 담백한 국물이 매력적인 쌀국수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한층 더 든든한 식사를 책임질 다양한 구성의 핫푸드 3종과 함께, 곁들일 반찬과 신선한 샐러드 등도 준비돼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한 끼가 완성된다.

식사 후에는 베이커리와 커피로 여유롭게 후식을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점심 식사 후에도 여유를 이어갈 수 있다.

'킹스베케이션 스카이런치'는 주중(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은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 도심 속 전망을 즐기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호텔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호텔 공간이 주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진, 창립 80주년 맞아 베트남서 지역상생 사업 펼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진이 창립 80주년을 베트남 현지에서 지역 상생 사업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1일 한진 조현민 사장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은 베트남 남중부에 위치한 퀴논(Qui Nhon) 소재의 프억흥 1초등학교를 방문해,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한 컴퓨터들과 교육도서 등을 기부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진 임

2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의 서비스를 하루 앞둔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하고, 출시와 동시에 시작하는 모든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출석 이벤트 3종이 동시에 열린다. 초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14일 출석 이벤트와 각종 소환권과

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 인기에 활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와 협업해 선보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이 평균 투숙률 93%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올해 상반기 실시한 고객 설문 결과 자녀 동반 고객은 ‘다양한 식음·테마시설’을 주요 구매 요인으로 답했다. 자녀 연령대가 낮을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