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리에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09:08: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국제박람회기구(BIE) 172차 총회가 열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활동을 홍보한다.

 

▲ 삼성전자가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외벽에 마련된 갤럭시 옥외 광고에 '2030 부산 엑스포' 로고를 포함하고 박람회 유치 활동을 알리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오페라 극장 '오페라 가르니에'의 대형 옥외광고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 파리 주요 도심은 물론, 삼성전자 프랑스법인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도 부산엑스포 유치에 대한 염원을 담은 '2030 부산 엑스포, 삼성이 응원합니다' 영상을 상영하며 유치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국제박람회기구(BIE) 171차 총회에서도 부산엑스포 유치 활동을 홍보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홍콩 엔터테인먼트 빌딩 등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서도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세계 각국에 부산엑스포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헥토이노베이션 ‘라운드’,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커머스 혁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헥토이노베이션의 ‘라운드(RROUND)’가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쇼핑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라운드(RROUND)는 헥토이노베이션이 출시한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다. ‘챌린지로 뿌시는 가격 공식’이란 슬로건을 걸고 이용자가 챌린지에 참여할 때마다 할인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라운드가 선보인 ‘최저가 보

2

KT알파 쇼핑, 파트너사 초청 ‘하모니데이’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KT알파 쇼핑이 지난 4일 우수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KT알파 쇼핑 하모니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6월 커머스&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고객과 파트너사를 잇는 채널로서 브랜드 성장을 함께 설계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확대해왔다. 이번 하모니데이에는 그동안의 동반성

3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