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전설의 록그룹 '이매진 드래곤스' 공연 실황 단독 개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9 09:09: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GV가 2014년 그래미 수상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 공연을 담은 영화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원제: ‘Imagine Dragons: Live From The Hollywood Bowl (with the LA Film Orchestra)’)’을 오는 26일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화에는 지난해 가을 ‘이매진 드래곤스’와 LA 필름 오케스트라가 함께 미국 LA에 위치한 야외 음악당 할리우드 볼에서 선보인 단 한 번의 특별한 공연 실황이 담겨 있다. 강렬한 록 사운드와 50명 이상의 연주자가 만들어낸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압도적인 사운드가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심포닉 편곡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Radioactive’, ‘Demons’, ‘Believer’ 등 이매진 드래곤스의 대표곡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CJ CGV>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3면과 4면 SCREENX, 4DX, ULTRA 4DX 등 기술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3면과 4면 SCREENX에서는 공연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가득 담아내 극장의 관객들도 야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광판 효과 연출로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로 SCREENX 포맷만이 줄 수 있는 강렬한 관람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흔들림 효과로 라이브 밴드,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몸으로도 체감할 수 있다.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은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몰입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바람'(Wind), '번개'(Lightning), '향기'(Scents), '눈'(Snow) 등 다양한 환경효과는 관객이 영화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8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닝타임은 129분이다.

 

CGV는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호 CGV ICECON사업팀장은 “’이매진 드래곤스’의 전설적인 무대로 남을 공연을 극장에서 다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스크린에서 다시 한번 펼쳐지는 공연 현장의 에너지와 감동을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