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KB손해보험과 함께 펫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다. 이 카드로 펫 보험료 결제시 20%의 펫 보험료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한다.
▲KB국민카드가 KB손해보험과 함께 펫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
더불어 ▲동물병원·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이상일 경우 할인서비스를 받게 되며 연회비는 2만원이고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에서 진행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손해보험 ‘KB 금쪽같은 펫보험’의 월 보험료를 3만원이상 납부하고 보험료를 제외하고 7만원이상 이용하면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다만 행사 직전 6개월간 KB국민카드의 개인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정해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을 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