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4월 봄 시즌 겨냥 선블록 집중 편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09:17: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선블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NS홈쇼핑은 선블록 상품을 집중 편성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특히 피부 타입 별, 선호하는 텍스처 별, 사용자 상황에 따라 다양한 선블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4월 4일 오전 7시 25분에는 ‘엘렌실라 그린에너지 선케어세트’(59,900원)를 편성했다. 남녀노소 가족 모두 바르기에 적당한 선스크린(50ml)과 간편하게 쓱바를 수 있는 선스틱(16g)을 모두 들어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선스크린 1개와 선스틱 1개, 여행용 선스크린(1ml)7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여름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해외여행, 물놀이시에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과 함께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 NS홈쇼핑, 4월 봄 시즌 겨냥 선블록 집중 편성

같은 날 오전 11시 40분 ’아트델리 멜라 컷 톤 업 선크림’(69,900원)도 방송된다. 선크림의 기능 외에도 피부 톤 업도 가능해 메이크업시 속 광을 살려주는 똑똑한 선크림이다. 핑크 빛 꽃의 생기를 느낄 수 있는 세룰라타 벚꽃, 알바수련, 연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무기자차(자외선 반사, 자극이 적음)와 유기자차(자외선을 흡수 및 방출, 발림성이 좋음)의 장점을 극대화한 배합이 백탁없이 산뜻하고 수분 가득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 독보적 포뮬러를 자랑한다. 선크림(50ml) 4개구성과 무료 체험분(15ml)이 세트이며 특별구성으로 ‘글로우 선워터(100ml)’를 함께 받을 수 있다.

4월 13일 오후 1시 35분에는 ‘엘로엘 노세범 선스틱’(69,900원,각 19g)을 론칭 방송한다. 피부에 닿는 면적이 길어 바르기 편리하며, 넓은 모공은 매끈하게 감춰주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뽀송하게 표현해 준다. 모공관리 특허성분인 ‘안티세범-P’, 피지관리에 용이한 ‘복분자뿌리 추출물’과 ‘제주녹차발효추출물’, ‘로즈마리’로 만들어 자외선 차단, 모공관리,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며 쿨링 효과도 볼 수 있다. 선스틱 4개 구성으로 상품평 작성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싱글세트 대비 10800원이 절약되는 더블세트(129,000원)는 총 8개 구성으로 상품평 작성시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 TV패션뷰티팀 장승원 팀장은 “본격적인 자외선차단 관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형과 타입별 특장점을 가진 선블록상품들을 4월 집중 편성한다.”며,”NS홈쇼핑이 마련한 선블록 상품들도 눈 여겨 보시고, 용도와 사용편의에 따라 나에게 맞춘 선블록 상품을 선택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활용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