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09:19: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인기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시즌2 공개를 기념하여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누적 조회수를 143억회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5일 TV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 방영을 시작했다. 시즌2에서는 주인공 성진우의 성장기를 빠른 호흡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화요>

 

화요17, 화요25, 화요41 750ml 제품에 시작점인 E급, 한 단계 레벨업한 S급, 최강의 SS급헌터로 성장한 주인공 성진우의 레벨업 장면을 각각 담았다. 특히 SS급의 성진우를 새긴 화요41에는 “일어나라”라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 대사를 함께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성진우가 끊임없이 레벨업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한 모습은 그 시작부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증류식 소주 시장을 개척해온 화요의 모습과 닮아 있다. 희석식 소주가 대부분이었던 2005년, 증류식 소주로 첫 제품을 선보였던 화요는 지난 20여년 간 대한민국의 완벽한 술을 향한 순수한 열정 하나로 달려와 국내 증류주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는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화요 1본입 단품 외에도 화요17, 화요25, 화요53 200ml 각 1본 구성의 ‘화요 200ml 3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특별히 SS급 헌터 성진우의 모습을 화요의 가장 고도수 라인업인 화요53에 담아 화요의 가장 저도수 제품부터 고도수 제품까지 고루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은 한정 수량 생산되어 희소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애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4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앱(편의점 4개사 및 데일리샷)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3월 10일부터 픽업처에서 수령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2

“꽝 없는 할인부터 상품권까지”…bh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bhc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는’ 방식으로, 참여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4천 원 할인 치즈볼 100원 구매 중복

3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