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09:19: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9월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본 프로모션은 △발리 △태국 △몰디브/하와이/칸쿤 △유럽 등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중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모닝글로리 청첩장 쿠폰(최대 10만 원) ▲허니문 전용 국내 호텔 쿠폰(최대 9%) ▲제주도 렌터카 쿠폰(최대 9%) ▲공항 이동 서비스 할인(국내 9만 9천 원/해외 5%)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심(10GB) 제공 ▲열차 일등석 업그레이드 ▲선착순 할인 등 지역별 상이한 특전도 준비했으며, 이 밖에도 노랑풍선 허니문 상품 예약 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건당 1만 원(최대 5만 원)의 추가 할인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생에 단 한 번이자 평생 설렘의 기억으로 남는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각 지역별 혜택이나 다양한 특전 등이 준비돼 있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잊지 못할 신혼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